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무제
 
전체기사
 
교계뉴스
 
사회
 
문화
 
Book
 
설교
 
사설
 
칼럼
 
연재
 
대담
 
만남
 
특별기획
 
탐방
 
영상
 
포토
 
 
 
> 뉴스 > 교회
 
흰돌산수양관 2019년 하계성회...강사 윤석전 목사
청소년·청년·장년·직분자·목회자 하계성회...세계 100여 국 목회자 참가 예정
19-07-01    인쇄하기 [trackback]
크리스천헤럴드
 



흰돌산 2019년 하계성회가 오는 22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20여 년을 한 결 같이 영적 대변혁의 현장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매년 수만 명이 참가하고 있는 흰돌산 하계성회는 무엇보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심정으로 강단에서 메시지를 전하는 윤석전 목사가 있기 때문이다. 성령의 감동으로 윤 목사가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심령을 새로게하고, 불치병이 치유되고, 각종 삶의 문제를 해결받고 있다. 특히 죄를 회개하고 성령이 충만해져 각종 은사 체험이 줄을 잇고 있다.

더욱이 수려한 조경과 쾌적한 환경을 갖춘 흰돌산수양관은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을 완비해 대규모 성회를 치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2019년 하계성회 첫 출발인 제34차 초교파 장년부 하계성회는 7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서울시 구로구 궁동 연세중앙교회에서 진행한다. 바쁜 삶에 치여 잃어버린 하나님을 향한 처음 사랑을 회복하고, 부르짖는 기도의 힘을 얻고, 각종 은사와 능력을 받아 믿음이 성장하도록 도와준다. 생명력 있는 하나님 말씀과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뜨거운 눈물의 회개와 함께 영육 간에 결박된 각종 문제와 질병에서 자유를 얻고 영적 갈급함을 해결받는 성회로 유명하다.

7월 29일(월)부터 8월 1일(목)까지 열리는 제52차 초교파 청년·대학연합 하계성회는 매년 수많은 청년이 초교파 청년·대학 연합성회에 참가해 삶의 목표를 수정하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해 삶의 터전에서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교회를 이끌어 갈 힘 있는 일꾼으로 변화되고 있다. 

8월 5일(월)부터 8일(목)까지 열리는 제88차 초교파 중·고등부하계성회 학교·가정·사회에서 선도하지 못했던 청소년이 변화를 체험하는 성회로 유명하다. 불순종, 흡연, 음주, 폭력, 게임 중독, 성적(性的) 타락, 가출, 자살로 거침없이 내닫던 청소년들이 성회에 참가해 부모의 사랑에 감사하고 자신의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학업에 전념해 자신과 주위를 놀라게 하는 일들이 비일비재하다. 

8월 12일(월)부터 15일(목)까지 열리는 제46차 초교파 직분자(제직)세미나는 직분자를 주님의 몸 된 교회에서 진실하게 충성하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직분자로 거듭나게 하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주의 종과 교회를 신실하게 섬기는 중직으로 변하게 한다. 은혜받고 변화한 직분자 덕분에 목회자들도 “목회에 새로운 장이 열리고 목회할 맛이 난다”며 함께 웃고 기뻐할 정도로 ‘직분자 필수 코스’로 주목받는다. 전 세계로 소문이 나서 외국 직분자들이 교회 단위로 대거 참가해 은혜받고 돌아간다. 직분자가 지녀야 할 마음가짐과 섬기는 예법도 제시한다.

8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열리는 제60차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 영적 역량을 잃고 목회 좌절을 경험하는 수많은 목회자에게 목회 능력과 사명감을 되찾아주는 세미나다. 회를 거듭할수록 국내 목회자뿐 아니라 해외 현지인 목회자가 대거 참가해 이 세미나가 세계 각국 목회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 가늠케 한다.

윤석전 목사가 성령 충만한 실제 목회 체험을 바탕으로 목회자들이 처한 영적 실상을 낱낱이 지적하고,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 인본주의 목회에서 신본주의 목회로 이끈다. 참가자들은 기도하여 하나님의 능력에 힘입는 영적 목회로 방향을 전환하고 예수 생애를 재현하며 주님 심정을 품고 영혼 구원을 열망하는 목회자로 변화하는 시간이 된다.

흰돌산수양관 하계성회는 매년 개인별 참가뿐 아니라 단체 참가도 늘고 있으며, 신앙생활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영적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 곳곳에서 모여드는 수많은 목회자와 성도가 변화하고 새로워지는 역사가 계속되고 있다.

 
ⓒ 크리스천헤럴드(http://www.cheral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more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제27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블랙이글스’ … 폭염에도 우아한 자태는 아름답소이다~
 
 
 
 
 
 
 
 
 
+more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자살예방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자살예방캠페인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제16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
제16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
글로벌선진학교(GVCS) 2학기 편입생모집
글로벌선진학교(GVCS) 2학기 편입생모집
부활의 생명을 온세계에~
부활의 생명을 온세계에~
성경적 신약교회 회복을 위한 성락인의 개혁선언문
성경적 신약교회 회복을 위한 성락인의 개혁선언문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록번호 : 서울 아02704 / 등록일자 : 2013년 6월 24일 / 제호 : 크리스천헤럴드 / 발행겸 편집인 : 윤범석
발행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9사길 14 TEL: 02-2679-1356(FAX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범석
Copyright ⓒ CHRISTIAN HEROLD All right reserved. E-mail :newsyoun@hanmail.net
크리스천헤럴드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를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