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무제
 
전체기사
 
교계뉴스
 
사회
 
문화
 
Book
 
설교
 
사설
 
칼럼
 
연재
 
대담
 
만남
 
특별기획
 
탐방
 
영상
 
포토
 
 
 
> 뉴스 > 교계뉴스
 
인성 바이오 손인춘 회장 몽골에 인성교회 세운다
몽기총의 게르성전 건축운동에 동참...9월 봉헌예배 드린다
19-09-03    인쇄하기 [trackback]
크리스천헤럴드
 



신실하신 주님의 약속은 그 약속의 말씀을 믿고 함께 하고자 하는 자들을 통하여서, 또한 쓰시고자 하는 자들을 통하여서 이루어 가고 계신다.

하늘과 가까운 높은 고도의 땅 몽골, 하나님을 믿는 자들은 성령의 감동과 이끄심에 순종하여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이하 몽기총)를 세우고 몽골 복음화를 위해 쉼없이 일하고 있다. 특히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를 비롯한 스탭진은 몽골 곳곳에 게르성전을 세우는데 헌신하고 있다. 2018년 4월 부터 현재까지 세워진 게르성전은 35개에 이르고 있다.

또한 몽골 복음화를 위해 일하는 몽기총(법인회장 김동근 장로)에는 시간상으론 2년여 동안 1600여 명이 방문했다. 모두 주 안에서 주님과 가까이 가고자하는 회복과 부흥을 위한 걸음이었고, 복음전파에 합력하려는 헌신과 수고를 위한 걸음이었다.

주님은 마음에 합한 자들을 연합시켜 주님나라 확장과 한 영혼 구원을 위해 일하신다. 또한 그렇게 합력할 자를 보내주신다.

죽을 병에서 눈물의 기도 속 하나님의 은혜로 치유받고 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한 경제인으로 여성리더로 자신의 성공을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나누며 베푸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성 바이오 대표 손인춘 회장이 2019년 9월 몽기총을 방문한다.

가난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과 소통의 삶이 주목받아 감동의 인물로 선정되고, 국회 국방위원으로 투철한 국가관과 애국심으로 제 19대 여성대표 국회의원을 지낸 손인춘 전 의원은 신실한 신앙으로 사업이익을 구제와 교회 세우기에 아끼지 않는다.

이미 중국에 6곳의 교회를 세우고, 사업이익창출보다 전도 목표를 우선시 하는 기업으로 주님을 잘 섬기면 범사가 형통하다는 증인된 삶을 살고 있다.



이번 몽골 방문에도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의 게르성전건축운동에 동참하여 울란바토르시 바양주르흐구 가쪼르트마을에 몽골 인성교회를 세우고 봉헌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죽을 목숨 살려주신 주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주님의 손에 붙들려 섬김과 성전건축 등 주님 기뻐하시는 일에 헌신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삶은 몽골 땅의 영혼 구원에 몽기총과 합력한다.

ⓒ 크리스천헤럴드(http://www.cheral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more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작은 관심이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제27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 ‘블랙이글스’ … 폭염에도 우아한 자태는 아름답소이다~
 
 
 
 
 
 
 
 
 
+more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자살예방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자살예방캠페인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제8회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
제16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
제16회 대한민국 통일문화제
글로벌선진학교(GVCS) 2학기 편입생모집
글로벌선진학교(GVCS) 2학기 편입생모집
부활의 생명을 온세계에~
부활의 생명을 온세계에~
성경적 신약교회 회복을 위한 성락인의 개혁선언문
성경적 신약교회 회복을 위한 성락인의 개혁선언문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등록번호 : 서울 아02704 / 등록일자 : 2013년 6월 24일 / 제호 : 크리스천헤럴드 / 발행겸 편집인 : 윤범석
발행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29사길 14 TEL: 02-2679-1356(FAX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범석
Copyright ⓒ CHRISTIAN HEROLD All right reserved. E-mail :newsyoun@hanmail.net
크리스천헤럴드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를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